교회 비전



예    배


예배의 감격이 있는 교회

예배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그분의 생명력을 접촉하는 만남의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러한 예배의 감격이 살아 있어야합니다. 넘치는 교회는 예배를 통해 죄악의 짐을 내려놓고 상한 영혼이 회복되며, 하나님을 만나서 강한 용사가 되어 담대하게 세상에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예배에 성공하는 자는 신앙에 실패하지 않는다는 확신으로 하나님을 향한 예배에 교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교회에서 드리는 예배는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과 감동의 축제입니다.


선    교


선교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선교는 경계 없는 그리스도인의 무한한 사랑입니다. 계층과 신분이라는 경계, 문화라는 경계, 지역과 국경이라는 경계를 넘어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완성된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을 나누고, 전하며, 가르치는 선교를 통하여 열방을 바라보며 세상의 변화를 꿈꾸는 교회입니다.


가    정


가정을 회복시키는 교회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인간에게 주신 가장 고귀한 선물은 가정입니다. 하나님은 가정을 소중하게 여기셨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온전한 공동체가 되길 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믿기 위해서는 가정이 든든해야 합니다. 넘치는 교회는 가정이 먼저 회복됨으로서 교회도 건강해진다는 믿음으로 상한 가정을 더욱더 견고히 세우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다음세대


다음 세대를 깨우는 교회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다음세대들은 세속화된 문화 속에서 올바른 가치를 찾지 못한 채 오염되어가고 있습니다. 넘치는 교회는 다음 세대의 영적 부흥을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 지키게 하는데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담임목사님은 Jesus Korea Ministry 이사를 맡고 계시며 다음세대를 향한 열정있는 사역자들과 함께 청소년 청년 캠프, 해외 청소년 집회선교를 통하여 국내외 다음세대에 비전을 가지고 그들을 깨우는 사역을 하시고 계십니다.

423-050

경기도 광명시 신촌북로 28 신촌휴먼시아 1단지 105동 옆

Tel : 02-867-8421

423-050
경기도 광명시 신촌북로 28 신촌휴먼시아 1단지 105동 옆

Tel | 02)867-8421